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청양군청

 
『 청양, 공직자 전화친절도 및 CS교육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청양, 공직자 전화친절도 및 CS교육
부서명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6-02-26 조회 713
첨부 hwp 파일명 : 전화친절도 및 CS교육.hwp 전화친절도 및 CS교육.hwp  [2.541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14746&fileSn=0 전화친절도 및 CS교육.hwp
○ 지난해, 전화응대 친절도 검사 결과 87점대 우수한 수준
○ 200여 공직자 대상으로 전화친절 및 CS교육을 실시
- 국가행정연구원 김윤선 전임강사의 강의
○ 전화 친절도 평가 조사결과 피드백을 통한 친절도 향상을 위한 자리
- 전화 친절도 조사결과의 취약사항 집중점검
- 민원인의 불만 발생의 원인 분석과 예방을 위한 인식 전환
- 상황별 대처 매뉴얼 공유

○ (주요성과) 주민만족행정 구현을 위한 친절도 향상
○ (향후계획) 전 공직자 대상 상·하반기 2회 모니터링 실시해 성과관리에 반영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행정_정부3.0 우수사례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이전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