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목 | 청양, 공직자 전화친절도 및 CS교육 | ||||
---|---|---|---|---|---|
부서명 | 기획감사실 | 등록일 | 2016-02-26 | 조회 | 713 |
첨부 |
전화친절도 및 CS교육.hwp [2.541 mbyte]
?atchFileId=FILE_000000000114746&fileSn=0 전화친절도 및 CS교육.hwp |
||||
○ 지난해, 전화응대 친절도 검사 결과 87점대 우수한 수준
○ 200여 공직자 대상으로 전화친절 및 CS교육을 실시 - 국가행정연구원 김윤선 전임강사의 강의 ○ 전화 친절도 평가 조사결과 피드백을 통한 친절도 향상을 위한 자리 - 전화 친절도 조사결과의 취약사항 집중점검 - 민원인의 불만 발생의 원인 분석과 예방을 위한 인식 전환 - 상황별 대처 매뉴얼 공유 ○ (주요성과) 주민만족행정 구현을 위한 친절도 향상 ○ (향후계획) 전 공직자 대상 상·하반기 2회 모니터링 실시해 성과관리에 반영 |
다음 | |
---|---|
이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