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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정부3.0시대 발맞춘 중간통보제 시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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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기획감사실 | 등록일 | 2015-12-02 | 조회 | 6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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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정부3.0우수사례(민원처리중간통보제).hwp [1.314 mby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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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민중심 3.0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처리중간통보제 운영
- 배경 : 민원인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민원진행상황 중간통보 - 대상민원 · 처리기간 15일 이상으로 10일 이내 처리 불가능한 민원 · 타행정기관 등의 협조지연 및 다수인의 이해관계로 처리가 연장되는 민원 - 통보내용 : 중간진행사항, 완료예정일, 민원인 건의사항 답변 등 - 통보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및 서한문, 공문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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