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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부3.0시대 발맞춘 중간통보제 시행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정부3.0시대 발맞춘 중간통보제 시행
부서명 기획감사실 등록일 2015-12-02 조회 671
첨부 hwp 파일명 : 2015정부3.0우수사례(민원처리중간통보제).hwp 2015정부3.0우수사례(민원처리중간통보제).hwp  [1.314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12809&fileSn=0 2015정부3.0우수사례(민원처리중간통보제).hwp
○ 주민중심 3.0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처리중간통보제 운영
- 배경 : 민원인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민원진행상황 중간통보
- 대상민원
· 처리기간 15일 이상으로 10일 이내 처리 불가능한 민원
· 타행정기관 등의 협조지연 및 다수인의 이해관계로 처리가 연장되는 민원
- 통보내용 : 중간진행사항, 완료예정일, 민원인 건의사항 답변 등
- 통보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및 서한문, 공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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