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 20℃
    • 맑음

다함께 만드는 청양, 더불어 행복한 미래

청양군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특산품

특산품 세부목록
전통주(구기주/생막걸리)
전통주(구기주/생막걸리)
  • 상품명 : 구기자술, 둔송구기주, 탁선생
  • 판매처 : 청양양조(주), 칠갑산주조, 둔송구기주, 아리랑주조
  • 판매시기 : 연중
  • 주문판매 : 가능(택배)
상품설명

구기자술은 양질의 쌀, 청양구기자, 칠갑산맑은물을 주원료로 하여 우리전래의 비법으로 빚은 순곡주로 미각과 풍미가 뛰어나고 숙취가 없습니다. 특히, 둔송구기주는 청양지역에서 150여년전부터 6대째 하동정씨 종가집에서 술담그는 비법을 전수받아 명인지정을 받은 술로써 2000년 9월 충남 무형문화재로 지정받았으며, 2010년 대한민국 우리술품평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바 있는 고품격 특산주입니다. 또한 청양에서 생산되는 생막걸리는 알콜도수 6% 정도로 몸에 부담을 주지않고 기존 막걸리에 비해 떫은 맛이 덜하고 목넘김이 좋아 젊은 계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통주(구기주/생막걸리) 판매업체 안내

전통주(구기주/생막걸리) 판매업체를 소개하는 표로 업체명, 판매품목, 전화번호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업체명 판매품목 전화번호
둔송구기주 구기주375ml 041-942-8138
구기주700ml
구기주700ml*2
칠갑산주조
칠갑산주조 안내

칠갑산주조를 소개하는 표로 업체명, 판매품목, 제품소개, 전화번호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업체명 판매품목 제품소개 전화번호
칠갑산주조 구기자술375ml 구기자술은 대한민국 최고의 청정지역인 칠갑산 아래 지하 153cm의 암반수를 사용하여 빚은 술로서 우수한 품질의 구기자를 넣어 만든 맛과 향이 뛰어난 프리미엄급 술입니다. 041-942-8018
041-943-6101
구기자주700ml,
구기자주1.7L
고혈압, 동맥경화증, 당뇨병 등 성인병을 예방을 하며, 위장병, 간장병, 심장병, 신장병등 효과가 큽니다. 시력을 강화하고 노안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여드름, 종기를 제거하는 등 여자의 미용에 효과가 있습니다.
참송이주330ml 참송이주는 주조원료인 누룩을 전통방식으로 직접 만들어 사용함으로서 부드러운 맛과 향기가 일품인 몸에 좋은 건강주입니다.
호복분자주360ml 과로나 몸이 허약해지면서 생기는 빈뇨증에 효과가 있으며, 피를 맑게 하여 기운을 돕고 몸을 가볍게 만들며,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를 곱게 하고 흰머리가 생기지 않게하며 눈을 밝게 합니다.신장에 좋으며 간을 보호하고 폐질환에도 좋으며, 양기를 일으키며 정혈작용이 뛰어납니다.
생막걸리750ml (대전발영시오십분) 生막걸리 대전발영시오십분은 청정암반수와 정성스럽게 자체 생산한 누룩을 사용하여 전통방식 그대로 빚은 쌀막걸리로, 살아있는 효모가 다량 함유되어 인체에 필요한 소화효소 및 무기물 공급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과 각종 비타민 등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안동소주느낌350ml 국산 쌀과 지하 158M의 천영암반수를 발효시킨 후 전통의 안동소주 양조법과 명품안동소주 특유의 감압증류와 신기술 냉동여과로 만든 증류원액으로 만든 제품으로 전통의 맛과 향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인의 기호에 맞게 순하고 부드러우며 뒤끝이 깨끗한 전통 증류식 쌀 소주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술가게(백제인주조)

햅쌀로 빚어낸 칠갑산 구기자 등 7가지 재료가 들어간 몸에 좋은 막걸리 칠장주입니다.

술가게(백제인주조)

술가게(백제인주조)를 소개하는 표로 업체명, 판매품목, 제품소개, 전화번호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업체명 판매품목 제품소개 전화번호
술가게
(백제인주조)
칠장주 750ml 칠장주는 칠갑산 자락의 맑은 물과 찹쌀, 매쌀, 보리, 밀, 구기자, 맥문동, 알밤이 주재료이며 제조중에 복발효 하여 원액 그대로를 담아 막걸리 특유의 누룩냄새를 제거하고 스파클링 효과의 극대화로 숙취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이 장점이며 남성고객층 못지않게 여성분들에게도 자신있게 권해드리고 싶은 전통주입니다. 전국대표
1661-1745
칠장주골드1200ml
칠장주골드1700ml
제품구입 및 문의처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